![]() |
머리카락 성분은 대부분 단백질로 구성돼 있다. 이 때문에 화학 성분이 강한 염색약은 모발 손상을 발생시킬 수 있어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상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간편한 헤어칼라를 써보자.
16가지나 되는 자연성분이 들어 있는 염색약이다. 1제, 2제가 하나의 일회용 팩에 들어 있다. 손에 짜기만 하면 동시에 나온다. 백모염색, 부분 흰머리염색, 뿌리염색 등 어떤 방법이든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단 3분이면 염색이 되는 획기적인 상품.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릴 필요가 전혀 없으며, 간단한 방법이기에 사우나에서도 전혀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혼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간편한 헤어칼라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쉽게 탈색되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상태 그대로 유지된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 없는 것이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중·장년층에 인기 있는 검은색, 진한갈색, 자연갈색 등 색상 종류도 다양하다. 또 뿌리염색, 새치염색, 전체염색, 백모염색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헤나, 로즈마리, 창포, 알로에베라겔, 상백피 등 16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하는 저자극성이다.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걱정이 없다.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이 말끔하게 지워지고, 머리카락만 깔끔하게 염색이 되는 방식이며 무엇보다 염색약 특유의 역한 냄새가 나지 않고 염색 시 냄새가 향기로운 게 이 제품의 자랑이다.